본문 바로가기

연예 핫이슈/스타근황

혜리, 유튜브 100만 달성 골든버튼 언박싱 공개 “우리 혜롱이들 너무 감사”(feat.차기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유튜브 100만 달성 골든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3월 6일 혜리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골드버튼이 와서 나는이혜리 굿즈를 만들어볼까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 스태프는 대기실에서 쉬고 있는 혜리에게 다가가 골든버튼을 전달했다.

혜리는 신나하며 골든버튼 언박싱을 시작했다. 그는 골든버튼 언박싱을 하면서 “실버버튼 언박싱 했을 때 이렇게 컸었나? 왜 더 커 보이지?”라며 신나 했다.

이어 그는 행복해하며 자축을 했다.

혜리는 “100만명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신 우리 혜롱이들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제가 거의 한 일년 반 정도 유튜브를 했는데 많이 좋아해 주시고 댓글도 많이 남겨주시고 여러분들이랑 소통하는 재미로 저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렇게 영상을 찍었던 것 같다. 그러다 보니까 벌써 이렇게 100만 명이라는 분들이 구독을 해주셔 가지고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혜리는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혜리 유튜브는 현재 구독자 104만명이다.

그는 차기작으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 할 예정이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여대생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장기용, 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박경혜 등이 출연한다.

(사진=혜리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