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핫이슈

이영지, 래원과 듀엣곡 발매 예고 “제가 좋아했던 거를 노래에 담을 예정”(feat.꽈뚜룹)

래원 / 이영지
래원 / 이영지 / 꽈뚜룹

래퍼 이영지가 래원과의 듀엣곡 발매를 예고했다.

3월 3일 꼬뚜룹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영지, 래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꽈뚜룹은 이영지에게 “나는 지금이라도 래원이 나한테 관심이 생기면 만날 의향이 있다?”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영지는 X 표시를 하며 “그랬던 시즌이 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여러분들 이거 제가 방송에서 처음 얘기하는 건데, 최초 공개인데 그거를 저희가 노래에 담으려고 제가 애를 좋아했던 거를 노래에 담으려고 한다. 곧 발매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영지 발언에 꽈뚜룹이 안 믿는 눈치자 이영지는 래원에게 확인사살을 했으며 래원은 맞다며 O 표시를 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영지는 과거 래원에게 고백했다고 차였다고 언급했다.

(사진출처=래원 인스타그램 / 꽈뚜룹 유튜브 캡처)